지난 11월 3일 영화 불한당 촬영장에 뷔페&간식 서포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서포트는 한국, 일본, 중국, 태국, 베트남, 미얀마의 팬들이 함께 준비한 서포트였습니다. 
참여 사이트는 한국 스윗시완, 일본 siwanday, 중국 SiwanAngel, SiwanFan, 임시완바이두바, 태국 임시완팬클럽, 베트남 임시완팬페이지, 미얀마 ZE:A팬페이지에서 함께했습니다. 각 국에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서포트의 메인 컬러를 어떤 색으로 할지 서포터즈분들과 의논했어요. 많은 분들이 네이비 컬러를 추천해주셨어요. 
영화 장르가 느와르기도 하고 공개된 대본리딩 사진에서 시완이가 입고있는 수트도 네이비 계열이라 네이비 컬러를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셨어요^^ 그래서 이번 서포트의 메인 컬러는 네이비로 정하고 서포트를 진행했어요.

 

서포트 메인 이미지

00-3.png

 

스티커와 현수막 디자인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스티커>

사각 스티커

00-1.jpg

 

 

원형 스티커

00-2.png

 

 

<현수막>

00-4.jpg

 

 

이번 스티커와 현수막 디자인은 민구리님께서 해주셨어요. 서포트를 멋지게 진행할 수 있게 멋진 디자인 만들어주신 민구리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 디자인으로 메세지북도 만들고 땡큐북도 만들고 여러 곳에 사용했어요. 유용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이번 서포트는 새로운 법 제정으로 어떻게 될지 알 수 없는 어려운 점들이 많았습니다.

영화쪽은 법 적용을 받지는 않는다고 하지만 혹시 모르니까 잡음이 생기지 않도록 준비를 했어요.

많은 분들의 배려로 뷔페 서포트를 진행할 수 있었어요. 

 

서포트는 남양주에서 진행을 했어요. 
11월이 되면서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걱정을 했는데 3일은 전날보다 날씨가 조금 풀려서 다행이었어요.

그래도 서울보다는 남양주가 조금 더 추웠어요. 추운 날씨에도 열심히 촬영하시는 배우님들과 스탭님들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점심 식사로 뷔페 준비를 했구요 오후 1시 30분에 점심 식사가 예정되어 있었어요.

날씨가 추운 관계로 1층의 식당에서 식사를 할 수 있게 세팅해드렸어요. 뷔페 업체에서 이번에도 예쁘게 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01.jpg

 

02.jpg

 

03.jpg

 

저희 메인 컬러가 네이비 컬러라고 미리 말씀드려서 네이비 컬러로 멋지게 세팅해주셨어요. 
스탭분들 인원은 많고(약 150명) 식당은 협소한 관계로 일부 스탭분들은 바깥쪽에서 드셔야해서 바깥에도 일부 테이블과 의자를 설치해드렸어요. 

음식 테이블은 식당 바깥쪽 복도에 설치해주셨어요. 복도에서 음식을 담아서 안에서 식사하실 수 있는 동선입니다. 
현수막은 외부에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보실 수 있게 식당 안쪽이 아닌 음식테이블이 있는 복도쪽에 설치했어요. 모든 분들이 보실 수 있게 설치한거라 복도에 설치하는게 최선이었어요. 복도가 좁아서 현수막을 정면에서 촬영하지는 못했어요. 이 부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음식은 초밥, 롤, 회, 각종 고기 종류,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특히 우리 짐승남 시완이를 위해 다양한 종류의 고기요리를 준비했어요. 고기 맛있게 드시고 힘내서 촬영 잘했길 바랍니다^^

그리고 뷔페에 시완이가 모델인 칠성사이다도 150캔을 준비해서 진열해두었어요. 사이다캔과 생수페트에도 시완이 스티커를 붙여서 진열해두었어요. 이쁘게 진열해주신 뷔페업체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09.jpg

 

10.jpg

 

11.jpg

 

 

그리고 뷔페 뿐 아니라 준비한 스탭 간식도 바깥쪽에 진열해두었어요. 
스탭 간식은 저희가 여러 국가에서 모여서 함께 서포트하는 거잖아요. 그래서 각 국가의 과자들을 모아서 전달하기로 하고 각국의 과자를 받아서 간식 상자를 만들었어요. 엽서도 제작해서 넣어드렸답니다. 

 

12.jpg

 


직접 해외에서 보내주신 과자도 있고 제가 한국에서 구입한 과자도 있어요. 한국의 과자는 시완이가 모델인 설빙에서 구입했어요. 설빙에 난나나콘 이라는 과자를 판매하더라구요. 
이게 딱이다 싶어 설빙 과자로 구입해서 박스 포장을 했어요. 
현장에서는 식당 안쪽은 공간이 협소해서 식당 바로 앞쪽 바깥쪽 테이블에 올려두고 가져가실 수 있게 진열했어요.

 

12_0.jpg

 

12_1.jpg

 

12_2.jpg

 

12_3.jpg


시완이는 조금 늦게 내려와서 식사했어요. 식사 후 가져간 선물을 전달할 수 있었어요. 

 

13.jpg

 


홍콩에서 오신 팬분과 같이 현장에 갔었고 홍콩 팬분이 여러가지 과자 선물을 가져오셨어요.

과자 선물에 빼빼로도 있었어요. 11월 11일이 빼빼로데이잖아요. 그래서 가져오신 것 같아요. 센스있는 선물이죠^^
홍콩 팬분의 선물을 보고 시완이가 어릴 때 과자종합선물세트 받는 기분이라고했어요ㅎㅎ 귀엽죠^^

 

 

그리고 메세지북과 땡큐북을 전달했어요. 메세지북은 잘 보고있대요. 이번 메세지북도 잘봐줬으면 좋겠어요^^

 

메세지북

17.jpg

 

 

땡큐북

14.jpg

 


땡큐북은 이번 서포트에 참여하신 분들의 짧은 메세지가 적혀있다고 꼭 읽어봐달라고 이야기하며 전달했어요.

시완이가 읽고 서포터즈님들을 꼭 기억해줬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한 달쯤 전에 시상식을 보고나서 시완이에게 주고싶어서 만든 트로피도 준비해갔어요. 

 

15.jpg

 

16.jpg

 

트로피는 긍정적인 느낌으로 재미있게 만들고 싶어서 문구를 가벼운 느낌으로 만들었어요.

트로피는 남색 케이스에 담겨있고 제가 이걸 전달하기위해 케이스를 꺼내니까
제가 케이스를 열기도 전에 시완이는 오글거릴 것 같다고 몸둘바를 몰라하는 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 
오글거려도 읽어보시라고 케이스를 열었어요. 
착한 시완이는 틈틈이 소리내가며 끝까지 읽었습니다^^ 
오글거림을 참고 끝까지 읽어준 시완이에게 감사드리며 팬들의 밝은 긍정의 힘을 받아 촬영 잘하고 늘 행복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스탭 간식박스와는 별도로 감독님이나 혹은 다른 배우분들 드리고 싶은 분들께 드리라며 간식을 넉넉하게 넣은 스페셜간식박스를 5개 만들어서 줬어요. 

 

12_4.jpg

 


스페셜박스까지 전달 잘했습니다^^

 


시완이는 촬영을 해야해서 바로 올라갔어요. 

선물도 잘 전달하고 스탭분들 식사도 다 끝나서 저희도 식사하고 서울로 왔어요. 
디저트와 컵과일 등이 남아서 그건 나중에 따로 드실 수 있게 뷔페업체에서 촬영장 쪽으로 올려보냈다고 합니다. 
친절하고 상냥하신데다 배려까지 넘치는 뷔페업체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이쁘게 세팅해주시고 음식도 맛있어서 스탭분들이 즐거운 식사를 하실 수 있게 해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친절하신 매니저님과 팬마케팅 담당자분께도 감사드립니다. 
팬마케팅 담당자님의 배려와 조율로 서포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현장에서 매니저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배려 많이 해주셔서 즐겁게 서포트 할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해외에서 진행해주시고 뜻을 모아주신 각국의 마스터님들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번 서포트는 간식 보내달라, 서포터즈님들 메세지를 보내달라 제가 마스터님들께 요구하는게 많았거든요. 
귀찮은 일인데도 한 분도 빠짐 없이 모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서포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해주신 서포터즈님들께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드립니다.

서포터즈님들 덕분에 시완이가 힘내서 촬영할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영화 불한당 촬영에 바쁜 시완이가 힘내서 촬영 잘하고 다치지않고 건강하게 촬영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서포트 후기를 마칩니다. 

 

  • profile
    스윗시완 2016.11.06 18:57
    서포트 때 마다 감탄, 또 감탄하는 1인입니다. 작은 것 하나라도 놓치지 않고 정성을 다 하시는 모습에 감사드립니다. 시완이는 물론이고 모두가 같은 마음일꺼예요^^
  • profile
    사랑해 2016.11.06 19:01
    서포터즈님들 덕분에 진행할 수 있었어요.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서포트 진행하고 있답니다.
    시완이에게 팬들의 응원이 힘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profile
    시완아! 2016.11.06 22:17
    이번 서포트도 잘 마무리되어서 기쁘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음식들 맛있어보이고 전해주신 선물들도 예쁘고 재미있고ㅎㅎ 시완이가 식사도 맛있게 하고 힘을 얻어서 촬영 잘 할 수 있다면 좋겠어요. 서포트때마다 늘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시고 꼼꼼히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까지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추운 날씨에 고생하셨을텐데... 감사합니다!♡
  • profile
    사랑해 2016.11.06 22:32
    서포터즈님들 덕분에 진행할 수 있었던 서포트라고 생각해요^^
    이번엔 유난히 준비하는게 정신없었는데 각국의 마스터님들의 협조 덕분에 잘 진행된 것 같아요.
    시완이가 여러 나라 팬들의 응원을 받으며 힘내서 촬영 잘 했을거라 믿어요^^
  • profile
    꽃양하 2016.11.07 09:13
    오직 열일하는 시완이를 위해 여러나라 팬들의 응원까지 한데 모아 정성스런 서포트와 그 후기까지 감사합니다. 많이 힘들텐데 묵묵히 이끌어 주셔서 넘 든든하고 추운 날씨에 열촬하는 시완이도 그 결과물만 오롯이 기다릴 시완이 팬들에게도 힘이 될거 같습니다~ 시완이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팬들의 마음은 모두가 같을 겁니다^^
  • profile
    사랑해 2016.11.07 10:41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많은 나라의 팬들이 응원하고 있다는걸 시완이도 느끼고 힘이 되었을거라 믿어요ㅎㅎ
    참여해주신 서포터즈님들 덕분에 서포트를 순조롭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시완이가 크랭크업까지 즐겁게 촬영하면 좋겠습니다ㅎㅎㅎ
  • profile
    sweetian 2016.11.07 10:34
    새로운 법때문에 예민한부분도 많았을텐데 더 신경쓸게많으셨을거 같네요. 넘 수고하셨고 영화도 잘 마무리되길^^
  • profile
    사랑해 2016.11.07 10:48
    네 영화쪽은 해당사항 없다고는 하지만 만에 하나라도 문제가 되지 않게 신중하게 진행했어요. 문제될 부분은 전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지만 팬들의 사랑은 따뜻하게 시완이에게 전해졌을거예요ㅎㅎㅎ
  • profile
    민구리 2016.11.07 23:34
    우와ㅠㅠ 개인적인 일로 정신이 없어서 이걸 이제야 읽었어요 사랑해님과 서포터즈님들의 노고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시완이랑 불한당 스텝분들이 만족스러웠을 듯 하네요~대박입니다. 정성스레 작성하신 게시글도 너무 잘 읽었어요~
  • profile
    사랑해 2016.11.08 20:36
    스티커와 현수막 디자인을 이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서포트 준비가 매우 편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최고
  • profile
    풋사과 2016.11.08 11:11

    글씨 이미지 진짜 예뻐요. 특히 메시지북, 땡큐북에 남색배경으로 있으니 더 돋보이네요.

    나라별 과자상자는 받으면 진짜 어렸을 때도 생각나고 기분 좋았을 것 같아요45_yx_thumb.gif

    서포트 후기 잘 읽었습니다49_good_thumb.gif49_good_thumb.gif

  • profile
    사랑해 2016.11.08 20:38
    감사합니다^^ 글씨 이미지는 바로 위에 댓글 쓰신 민구리님이 이쁘게 만들어주셨어요ㅎㅎ
    시완이가 팬들의 사랑을 느끼며 즐겁게 남은 촬영 마무리 잘 하길 바래봅니다ㅎㅎㅎ
  • profile
    스윗회원1 2017.06.04 19:13
    뒤늦게 봤지만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
  • profile
    샨당샨당 2017.06.13 22:53
    지금 봤지만 정말 정성이 가득가득한게 너무 따뜻해져요 ㅠㅠㅠ
  • profile
    샤샤샨뜻 2017.08.10 22:36
    불한당을 정말 재미있게보고 임시완이라는 사람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게 된 영화인데,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서포트에 같이 참여했을텐데 참 아쉬워요ㅠㅠ
  • profile
    페코 2017.09.03 23:46
    정말 정성스런 서포트였네요 ㅠㅠ 늦덕이라 아쉬워요
  • profile
    Lisa 2018.03.14 13:03 SECRET

    "비밀글입니다."


sweetsiw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