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403 영화 원라인 뷔페 커피차 서포트

 

 

안녕하세요. 스윗시완 마스터입니다. 

지난 4월 3일 드디어 한중일 연합 서포트를 진행했습니다. 

참여한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국: 스윗시완
일본: siwanday
중국: 百度任时完吧, SiwanAngel, SiwanFan

 

그동안 많이 기다려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서포트 당일에 현장에 제가 직접 갈 수 없었던 관계로 시완아! 님이 현장에 가주셨습니다. 

현장에 가셔서 많이 바쁘셨을텐데 훌륭하게 임무(?)를 수행하고 와주신 시완아! 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서포트 현장 후기는 아래에 시완아!님의 후기를 함께 첨부해드릴 예정입니다. 후기도 예쁘게 써주신 시완아!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후기에 앞서, 스티커와 현수막 디자인을 올려드립니다. 

 

스티커all.png

 

스티커는 감사하게도 겨울새벽님이 예쁘게 디자인해주셨어요. 

예쁜 스티커 덕분에 서포트의 시작과 컨셉을 정할 수 있었어요. 겨울새벽님께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위의 두가지는 시완이 얼굴이 들어간 스티커로 제작했구요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도록 가로세로 5cm의 원형 스티커로 제작했습니다. 

아래 원라인 글자만 들어간 스티커는 가로세로 3cm의 원형 스티커입니다. 

3cm의 작은 스티커는 과일이나 케익 픽 등에 이용할 수 있게 제작했습니다.

 

스티커는 각각 1000장씩 총 3000장을 제작했습니다. 

넉넉하게 제작해서 여기저기 유용하게 잘 사용했어요^^

 

스티커 디자인이 올해의 색이라는 로즈쿼츠, 세레니티와 비슷해서 올해의 색 컨셉으로 이번 서포트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스티커 하나로 서포트 컨셉이 정해졌기 때문에 겨울새벽님께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그리고 그 다음에 진행한 것은 현수막 디자인이었는데요... 

현수막은 너무 감사하게도 현장도 가주시고 많은 도움을 주신 시완아!님이 해주셨어요. 

 

밤늦게까지 잠도 못주무시고 현수막을 만들어주셨답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현수막도 올해의 색 컨셉에 맞춰서 디자인했구요

현수막 문구는 뷔페에 걸린 메인 현수막은 

민대리, 우리 밥 먹고 할까? 

커피차의 가로 현수막은 

민대리, 우리 커피 한잔 할까? 입니다. 

커피차 옆에 세워두는 세로 현수막의 문구는 

민재가 드리는 커피 드시고 힘내세요 입니다. 

 

 

 

 

현수막_메인.jpg

 

뷔페 현장에 걸었던 메인 현수막입니다. 시완이가 원라인에서 민대리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센스있는 문구로 시완아!님이 예쁘게 만들어주셨어요. 

크기는 가로 3미터, 세로 1미터입니다. 

 

 

현수막가로_s.jpg

 

커피차에 걸었던 현수막입니다. 민대리, 우리 커피 한잔 할까? 

뷔페와 통일되면서도 커피차의 특성을 살려서 시완아!님이 이쁘게 디자인해주셨어요^^

 

 

현수막세로_s.jpg

 

커피차 세로 현수막도 이렇게 예쁘게 디자인해주셨어요.

각 현수막마다 저희가 한중일 연합 서포트다보니 국기를 넣어서 3개 나라의 팬들이 함께한다는걸 보여드렸어요.

현수막에 이용된 사진 중 일부는 SiwanAngel에서 사진을 제공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뷔페 서포트를 계획했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뷔페 업체를 선정하는 일이었어요. 

뷔페 업체는 지난번 미생 때 진행했던 업체가 너무 예쁘게 잘 해주셔서 이번에도 그 업체와 계약해서 진행했습니다. 

 

뷔페 업체와 계약하고 뷔페 업체에 스티커의 절반 정도를 보내드렸습니다. 

테마 컬러를 말씀하시길래 전화상으로 올해의 색이 어쩌고 로즈쿼츠가 어쩌고 하니까 뷔페업체에서 알아보고 그렇게 진행하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워낙 잘해주시는 업체라 잘해주실거라 믿고 있었구요... 이번에도 역시나 하나를 제안했더니 열을 해주시는... 놀라운 능력을 보여주셨어요 

 

사실 스티커는 크게 기대하지 않고 참고로 해주시라고 하면서 보낸 거였는데 센스있으시게도 예쁘게 세팅해주셨어요. 

 

 

원래 뷔페 서포트는 야외에서 천막을 치고 진행할 예정이었어요. 

그런데 하필 당일 아침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해서 걱정을 많이 했어요. 

다행히 영화 스탭분들이 도와주시고 잘 진행해주셔서 건물내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게 되었어요. 

불행중 다행으로 잘 진행된 것 같아요.

시완이와 스탭분들을 위한 100인분의 식사와 커피차, 간식박스, 선물 등등 풀코스로 준비했어요. 

 

전체적인 모습은 아래 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

 

뷔페_전경0.jpg

 

 

테이블 모습과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컨셉을 올해의 색 컨셉에 맞춰서 신경을 많이 써주셨어요. 특히 테이블 위에는 도일리에 원라인 글자가 있는 종이를 붙여서 예쁘게 세팅해주셨어요. 테이블과 수저, 화병의 꽃까지 봄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뷔페_테이블1.jpg

 

 

자세히 보신 분은 눈치채셨겠지만 수저집도 두가지 버전으로 핑크색과 하늘색으로 테이블마다 배치해주셨어요. 

 

 

음식1.jpg

 

뷔페 메뉴는 LA갈비구이, 동파육, 치즈대하구이, 라조기, 모듬전, 베이컨말이, 볶음밥, 어묵꼬치&육수, 치킨타이샐러드, 단호박샐러드, 훈제연어롤, 또띠아치킨파르페, 새콤달콤 무쌈말이, 밀전병말이, 파마산치즈 새우꼬치, 겉절이무침, 일식초밥 모듬, 퓨전 롤 모듬, 유부초밥, 신선한 계절과일, 생크림 미니케익, 모듬쿠키, 수제브라우니, 오렌지주스, 사과주스

이렇게 구성되었습니다. 당일 현장에서 브라우니는 티라미수&머핀으로 바뀐것 같구요..^^

 

사진에서는 모든 메뉴가 다 보이는 것은 아닙니다. 

이 날 스탭분들이 조금 일찍 식사를 시작하셔서 세팅하자마자 바로 식사하셨거든요. 그래서 메뉴를 다 찍지 못했다고 뷔페업체쪽에서 아쉬워하셨어요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진을 예쁘게 잘 찍어주셨네요^^ 

 

 

 

음식2.jpg

 

그리고 고기 좋아하는 시완이를 위해 뷔페에서 제공하는 여러 고기요리 외에도 중국팬분이 직접 가져오신 중국식 고기요리입니다. 

뷔페업체 직원분이 직접 현장에서 썰어서 준비해주셨어요. 이름표는 중국팬분이 가져오셨구요.

소고기 장조림, 돼지 허벅지 장조림, 잣과 돼지고기 라는 요리네요. 

시완이와 스탭분들 모두 맛있게 잘 먹었을거예요^^

 

 

 

뷔페_전경1.jpg

 

 

디저트 테이블의 모습입니다. 현수막을 눈에 띄는 곳에 붙이려다보니 디저트 테이블 뒤에 붙였어요.

테이블과 현수막에만 집중하실 수 있게 배경을 싹 지웠습니다. 양해부탁드려요^^

과일, 각종 쿠키, 미니케잌, 티라미수, 머핀, 마시멜로, 오렌지주스, 사과주스 등이 세팅되어있습니다. 

파티플래그로 예쁘게 장식도 해주셨어요.

 

 

 

음식3.jpg

 

음식4.jpg

 

디저트 테이블을 좀 더 자세히 보실 수 있게 각각 사진을 올려드려요. 

과일, 케익과 머핀 등에 보내드린 스티커를 이용해서 예쁘게 장식해주셨어요. 

심지어 생수 뚜껑과 종이컵까지 스티커를 붙여서 예쁘게 만들어주셨네요. 

어디를 봐도 시완이가 보이도록 세심하게 신경쓴 세팅입니다^^

 

 

 

스낵박스.jpg

 

이것은 스탭분들을 위해 준비한 간식상자입니다. 

중국팬분이 한중일 연합 서포트다 보니 각 국가의 과자를 모두 담아서 간식상자를 만드셨어요. 각 국가의 과자를 구하는게 보통일이 아닌데 해내셨어요! ㅎㅎㅎ

특히나 중국쪽은 중국 본토 외에도 홍콩 대만의 팬들도 있기 때문에 한국, 일본, 홍콩, 베이징, 상하이, 대만에서 구입한 과자들 총 10가지를 넣어서 만들어주셨어요.

(10 kinds of snacks from Korea, Japan, Hongkong, Beijing, Shanghai, Taiwan)

간식상자안에 동북아시아 국가의 과자들이 다 들어가있네요 

 

간식상자는 서포트 전 날 한국에 입국하셔서 호텔에서 만드셨다고 해요. 스탭이 100명이라 100개를...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카드usb.jpg

 

이것은 SiwanAngel에서 따로 준비한 카드형 usb 입니다. (16GB)

한중일 연합으로 준비한 것은 아니지만 함께 진열되었기 때문에 설명이 없으면 뭔지 궁금하실까봐 설명드려요^^

원라인이 금융사기에 관련된 영화잖아요. 그래서 usb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카드를 패러디해서 만들었네요. 센스가 돋보입니다

 

 

스낵&usb.jpg

 

간식 박스가 보이시죠? 무려 100개를 호텔에서 만드셨구요 현장에 오셔서 박스에 스티커 붙여서 예쁘게 진열했습니다. 

이 날 간식상자가 너무 너무 인기가 많아서 스탭분들이 빛의 속도로 가져가셨다고 하네요 

간식상자 옆에는 시완엔젤쪽에서 만든 usb가 함께 진열되었습니다. 

 

 

실내에서는 뷔페와 간식 등이 준비되었구요 밖으로 나가면 커피차가 대기 중이었습니다. 

 

커피차.jpg

 

커피차는 제대로 찍은 사진이 거의 없어요ㅠㅠ

커피차 업체의 블로그 링크가 글 제일 아래부분에 있으니까 거기서 참고해주세요~ 

 

맛있는 점심 식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커피차가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비가 와서 커피차 업체 분들도 고생 많으셨을텐데 친절하게 서비스 잘 해주셨구요 

커피차 앞에는 사진처럼 바구니에 간단한 간식과 남은 스티커를 넣어서 원하시는 스탭분들은 스티커를 들고 가실 수 있게 해드렸어요.

 

 

 

 

 

그리고 서포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을 위해 Thank you 북을 만들었어요. 

지난번 서포트처럼 얇은 책자 형태로 총 8페이지입니다. 

사이즈는 메세지북과 똑같은 A4사이즈입니다.

실물 사진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18t5.jpg

 

19t6.jpg

 

 

내부 사진은 미처 찍지 못했어요. 미리보기 이미지와 똑같으니까 미리보기 이미지로 확인부탁드려요^^

위 사진의 미리보기에서는 이름이 모자이크 처리되어있지만 인쇄는 깔끔하게되었구요 스윗시완에서 서포트 참여해주신 분들은 서포터즈 게시판에서 원본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미 서포터즈 게시판에서 다 확인 하셨을 거예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완이에게 직접 전달한 메세지북입니다. 

미생, 오빠생각에 이어 세번째로 제작하게 된 <원라인> 응원 메세지북입니다. 

 

전세계의 많은 팬분들이 시완이를 위해 메세지를 작성해주셨어요. 

메세지를 작성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래의 실물 사진 먼저 보시구요~

 

메세지북.jpg

 

표지까지 전부 합쳐서 무려 98페이지! 책등 두께는 직접 자로 재봤더니 9mm 였어요. 

두툼하게 제작되었구요 책 사이즈는 A4 사이즈입니다. 큼지막하니까 좋네요ㅎㅎ

 

표지는 원라인 사진이 공개된게 없어서 현재 공개되어있는 검은 바탕에 원라인 글자 이미지를 사용했어요. 

 

참고로 실물이 훨~~씬 예뻐요. 표지와 내용 전부 예쁘게 잘 나왔어요. 

실물을 보여드릴 수 없어서 아쉬울 정도로 예쁘게 잘나왔어요. 

메세지북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시완이가 촬영하면서 많은 힘이 될거라 믿습니다^^

 

메세지북 미리보기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서포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서포터즈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완이와 스탭분들께 즐거운 시간이 되었을거예요. 

 

 

그리고 후기의 하이라이트! 

직접 현장에 다녀오신 분의 생생한 후기를 봐야겠죠^^

 

아래는 시완아!님의 현장 후기입니다~!

↓ ↓ ↓

 

 

안녕하세요.

당일 서포트 현장에 다녀오게 된 시완아! 입니다.

먼저 서포트 진행해주시고 열심히 준비해주신 마스터님, 그리고 서포트에 참여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많은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서포트 당일, 아침에 눈을 떴는데 비가 오고 있었습니다.

바로 전날까지만 해도 따뜻한 날씨였는데 갑자기 비가 와서 걱정을 많이 했어요.

비가 오는 것을 보고 제일 먼저 시완이에게 전달하려고 챙겨두었던 메세지북과 THANK YOU 북을 비닐로 포장했습니다.

 

000.jpg

 

 

많은 분들께서 응원을 담아 적어주신 책자인데 가는 동안 혹시라도 비를 맞을까봐 걱정이 되었거든요.

 

 

뷔페와 커피차 서포트가 야외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알고있었던지라 출발할 준비를 하면서도 계속 마음이 쓰였는데, 다행히 실내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장소를 마련해주셨다고 하여 한결 마음이 놓였습니다.


현장에 도착하니 뷔페 업체에서 먼저 오셔서 세팅을 시작하고 계셨습니다.

테이블 위에 놓인 매트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깔끔한 네이비 컬러의 테이블 위에 놓인 도일리와 센스있게 꾸며주신 파스텔톤의 컬러가 무척 예뻐서, 갑자기 비가 와서 흐린 날씨였지만 뷔페 서포트 장소는 왠지 화사하고 봄 느낌이 드는 것 같았어요.


이 날은 점심식사를 먼저 하고 촬영을 하기로 결정되어서 예정보다 조금 이르게 식사 준비를 해야했습니다.

그래서 저와 중국팬분도 뷔페 업체분들을 도와 식사 장소를 세팅하고, 중국팬분께서 준비해오신 중국식 고기 요리도 먹기 좋게 썰어서 뷔페에 함께 차렸습니다.

시완이와 모든 스탭분들이 다 같이 드실 수 있는 넉넉한 양이었어요.

 

000_1.jpg

 

 

스탭분들의 간식상자에도 스티커를 예쁘게 붙여서 선물과 같이 테이블 위에 진열해두었습니다.

간식상자와 선물은 스탭분들께서 식사를 기다리시면서부터 많이들 관심 가지시고 좋아해주셨어요.

 

뷔페가 거의 세팅이 다 되어갈 무렵에 커피차도 도착해서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비가 와서 뷔페는 실내에서 진행되었지만, 커피차는 실내로 들어갈 수가 없기에... 그대로 야외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007.jpg

 

비가 오는 날씨 속에서 어려우셨을텐데 예쁘게 현수막과 세로 배너를 설치해주시고, 맛있는 커피와 차를 만들어주신 커피차 분들께도 정말 감사했어요.

커피차의 데코로 사진과 현수막, 영상을 함께 준비했는데... 현장의 전압이 약해서 아쉽게도 영상은 재생하지 못했습니다.

커피차 업체분들께서도 너무 아쉬워하셨어요.

 


빠진건 없는지, 더 도와드릴 것은 없는지 뷔페와 커피차를 왔다갔다 하던 사이에 어느덧 준비가 다 되어 약간 일찍 식사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완이와 스탭분들이 식사를 하시는 동안 저와 중국팬분은 잠시 다른 장소에서 기다렸는데, 식사를 마치고 나오시는 분들이 웃으시며 맛있게 드셨다고 인사해주실때마다 저도 정말 기뻤답니다.

뷔페 업체분들께서도 말씀해주시길 준비한 음식들도 하나도 남지 않고, 다들 드시고 너무 맛있었다고 인사를 많이 해주셔서 뿌듯하다며 좋아하셨어요.

식사가 끝난 이후에는 촬영에 들어가야 하는 상황이어서, 뷔페를 마무리하고 철수할때도 스탭분들께서 도와주시고 빠르게 진행되었다고 해요.

아침부터 도움도 많이 주시고, 친절하시고 훈훈한 분위기가 느껴져서 지금도 정말 감사한 마음입니다.


그렇게 식사가 먼저 끝나고 커피차가 진행되는것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시완이가 와서 고맙다고 인사를 해주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준비한 메세지북과 선물들을 무사히 전달할 수 있었어요.

중국팬분께서 여러가지 선물을 준비하셔서 전해주며 설명도 하고 대화도 나누었구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메세지북은 시완이가 아~ 이런 표정으로 끄덕끄덕하고 직접 들고 갔어요.

지금쯤은 시완이가 메세지북을 읽고 팬분들의 응원의 마음을 많이많이 받았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커피차에서 마련한 음료도 모두 소진이 되고... 서포트를 마무리하게 되었답니다.

그 날 내내 비가 와서 날씨가 꽤 쌀쌀했는데 든든하게 식사도 하고, 따뜻하게 커피도 마시고 힘내서 촬영했다면 더 바랄게 없을거예요.

서포트를 처음부터 진행하셨던 마스터님을 대신해서 가게 된 만큼 현장에서 실수 없이 잘 해야하는데 하고 긴장하기도 했는데... 워낙 세심하게 준비해주신 덕분에 무사히 서포트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뷔페와 커피차 업체분들도 끝까지 정성스럽게 서포트 진행해주셨고, 현장에서 도와주신 관계자분과 매니저님께서도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먼 길 오시면서도 간식과 선물 챙겨주시고 현장에서 함께해주신 중국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현장 진행 믿고 맡겨주시고, 당일 서포트가 진행되는 동안에도 계속 마음써주신 마스터님께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혹시라도 제가 잘 몰라 부족한 점이 있지는 않을까 걱정했던 저로서는 모든 분들께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겨울의 추운 날부터 계속된 촬영이 봄까지 이어지고 있는데... 무엇보다도 시완이에게 힘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서포트는 하루동안 진행되었지만 응원하는 마음은 매일매일 계속하고 있으니까요!

시완이가 끝까지 즐겁게 촬영하고 좋은 결과로 보답받을 수 있기를 바라며 후기 글을 마무리하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현장에 직접 가서 일해주시고 예쁜 후기 작성해주신 시완아!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원라인 서포트로 시완이와 배우, 스탭분들이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고 마음까지 즐거워졌을거라 믿어요.

서포트할 때 마다 많은 도움을 주시는 소속사 관계자분과 매니저님께 감사드리며 

친절한 원라인 스탭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여담으로 말씀드리자면 뷔페 업체 직원분이 말씀하시길 영화 스탭분들이 모두 친절하시고 도움 많이 주셔서 편하게 행사했고 철수할 때도 많이 도와주셨다고 칭찬을 많이 하셨어요. 

시완이가 좋은 분들과 촬영하는 것 같아서 정말 기쁘고 행복합니다^^)

 

그리고 서포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게 많은 도움을 주신 각국의 서포터즈님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뷔페업체 블로그 후기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커피차업체 블로그 후기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아래는 커피차 업체 블로그에 올라온 사진들입니다. 

 

KakaoTalk_20160511_155741620.jpg

 

KakaoTalk_20160511_155740967.jpg

 

KakaoTalk_20160511_155740624.jpg

 

KakaoTalk_20160511_155741887.jpg

 

KakaoTalk_20160511_155742160.jpg

 

KakaoTalk_20160511_155742605.jpg

 

KakaoTalk_20160511_155742665.jpg

 

KakaoTalk_20160511_155744112.jpg

 

KakaoTalk_20160511_155744578.jpg

 

 

 

  • profile
    PEACH 2016.04.06 11:24
    후기 읽는 내내 정성이 가득가득 느껴지네요ㅠㅠ
    컬러도 너무 잘 고르신 거 같아요ㅋㅋ 세팅들이 다 봄냄새 나고 정말 예뻐요!
    시와니도 든든하게 먹고 기분 좋았을 거 같구 다들 너무 고생하셨어요 :)
  • profile
    사랑해 2016.04.06 11:36
    도움주신 분들이 많으셔서 잘 끝낸 것 같아요^^ 특히 컬러는 스티커 만들어주신 겨울새벽님 덕분에 통일해서..ㅋㅋ
    현장 가주신 시완아!님과 해외에서 엄청난 양의 박스를 들고 와주신 팬 분까지.. 감사한 분들이 많아요.
    서포트가 잘 끝나서 한시름 놨어요ㅎㅎㅎ
  • profile
    뷰티시완 2016.04.06 13:54
    후기 읽는 내내 와아...하며 감탄, 감동하며 봤습니다. 시완이와 스탭분들도 기쁘고 힘이 났을것 같아요.
    셋팅도 너무 예쁘고..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
  • profile
    사랑해 2016.04.06 15:00
    감사합니다^^
    사실 저보다 현장에 직접 가신 두 분이 너무 애써주셔서.. 두 분께도 감사드립니다!
  • profile
    탱글 2016.04.06 15:47
    우와...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글로나마 이렇게 보니까 얼마나 열심히 공들여 하셨는지 느껴지구 또 반갑구 그러네요... 모두들 고생 정말정말 많으셨어요.
  • profile
    사랑해 2016.04.06 16:57
    댓글 감사합니다~ 서포트가 잘 끝나서 다행이에요^^
  • profile
    풋사과 2016.04.06 15:55
    우와 우와 우와!!!! 와 제가 스탭이고 싶어요!!ㅋㅋㅋㅋ 과자꾸러미랑 usb까지 진짜 최고네요b
  • profile
    사랑해 2016.04.06 16:58
    현장에 가신 두 분이 너무 고생많이 해주셨어요. 덕분에 잘 끝난것 같아요.
  • profile
    겨울새벽 2016.04.06 19:21
    정성스러운 후기까지...감동입니다ㅠㅠ스티커 디자인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어요...ㅠㅠ
    시완아!님도 중국팬분도 사랑해님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D
  • profile
    사랑해 2016.04.06 19:52
    겨울새벽님 정말로 감사드려요! 겨울새벽님 덕분에 컬러가 정해져서 일사천리로 일이 진행되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profile
    하울 2016.04.06 22:10
    와 고생하셨습니다ㅎㅎ
    정말 시완님 감동하셨겠어요ㅜㅠ
    후기 감사합니다
  • profile
    사랑해 2016.04.07 07:49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잘 진행되었어요^^
    저 역시 서포터즈님들과 많은 분들께 감사드려요ㅎㅎ
  • profile
    별별별 2016.04.06 22:20
    후기도 믿고보는 스윗시완 연합서포트!! ㅋㅋㅋ 정말 어마어마하네요ㅠㅠ 비도오고 쌀쌀했을텐데 다들 수고 많으셨고 세심한 배려 하나하나 정말 감동적이에요 ㅠㅠ 서포터분들은 시와니가 잘 먹고 메세지북 잘 읽고 힘내서 좋은영화 찍고 대박나는데 일조하셨습니다!! ㅋㅋㅋ
  • profile
    사랑해 2016.04.07 10:04
    후기 잘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서포터즈님들 덕분에 멋지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시완이가 좋은 분들과 훈훈한 분위기에서 일하는 것 같아서 기분 좋네요^^
  • profile
    별빛 2016.04.07 01:54
    모두 고생하셨어요^^ 읽는내내 감탄했어요 수고하셨습니다.
  • profile
    사랑해 2016.04.07 10:07
    감사합니다. 저도 현장에 직접 가지 못해서 사진으로만 봤는데도 정말 예쁘게 잘 해주셔서 감탄했어요ㅎㅎ
    모든 서포터즈님들 수고하셨습니다~!!
  • profile
    스윗시완 2016.04.07 01:57
    이렇게 정성 넘치는 서포트와 서폿후기는 처음 봐요. 제가 팬 활동 경험이 부족해서 잘 몰라 그런가요?ㅎㅎ
    이런 고품격 팬들과 팬사이트의 지지를 받는 시완이가 복이 많은거겠지요?ㅋㅋㅋ
    사랑해님,겨울새벽님,시완아님, 넘넘 수고하셨고 감사드려요~~ 항상 행복하세요!
    시완이와 우리 모두에게도 사랑 전합니다^^♡
  • profile
    사랑해 2016.04.07 10:13
    모든 서포터즈님들께 감사드려요^^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서포트로 만들기위해 고민을 많이 했는데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 profile
    시완아! 2016.04.07 10:50
    서포트 후기까지 이렇게 예쁘게 정리해서 작성해주시고... 사랑해님의 세심한 정성이 후기에서도 느껴지는것같아요.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겨울새벽님께서 디자인해주신 스티커도 너무 예쁘고, 덕분에 저도 현수막 디자인의 컨셉을 맞춰서 작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랑해님, 겨울새벽님 정말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 profile
    사랑해 2016.04.07 12:58
    현장에서 수고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덕분에 무사히 잘 끝났네요^^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profile
    sandme 2016.04.08 21:04

    와아....푸짐하고 맛있어보이는 음식들에 입이 떡 벌어지네요.정성스런 서포트에 정성스런 후기..박수를 보냅니다! 시완이가 기운내서 잘 촬영할 것 같은 서포트네요.ㅋㅋㅋ서포트 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48_hearta_thumb.gif

  • profile
    사랑해 2016.04.09 21:12
    서포트에 도움 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잘 끝낸것 같아요.
    시완이가 남은 촬영도 잘 하면 좋겠어요^^
  • profile
    열두시일분 2016.04.09 21:11
    와..... 넘넘 감사합니다ㅜㅜㅜ 정말 스윗 시완님은 늘 정성이 장난아니세요bb 서포트 준비하시느라 정말 힘드셨겠어요 ㅎㅎ 메시지북 같은 것도 해주셔서 제 마음도 세계 팬들의 마음도 전달해주셔서 더 감사드려요
  • profile
    사랑해 2016.04.09 21:15
    서포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덕분에 무사히 끝난 것 같아요.
    메세지북에 참여해주신 분들도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
    시완이에게 힘이 될거라 믿습니다 ^^
  • profile
    찡요 2016.05.22 00:01
    우아 이제서야 봤지만 ㅜㅜㅜ 마스터님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수고많으셨고 시완오빠도 좋아했을것 같아서 제가 다 기분이 좋아요 ㅠㅠㅠ이제 원라인 개봉하기만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ㅎㅎ

sweetsiw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