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트라이앵글

Extra Form
역할 장동우, 윤양하
감독 유철용, 최정규
작가 최완규
개봉/방송일 2014-05-05
관람등급 15세이상
상영시간/회차 26부작
공식홈페이지 http://www.imbc.com/broad/tv/drama/shj/

기획의도


드라마 작가가 된 지 이십 년이 넘도록 사극, 시대극, 현대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을 해왔고 성과또한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었다. 하지만 늘 마음 한편에 남아있는 아쉬움이 있었다. 그건 내가 해온 작품들이 스토리 위주라서 시청자들의 인상에 오래도록 남는 재미있는 캐릭터를 만들지 못했다는 것과 맘에 드는 멜로드라마를 해보지 못했다는 것이다. 

이번 작품은 그 두 가지 아쉬움을 풀어보기 위해 기획을 하였다. 이번 드라마는 재미있는 캐릭터를 앞세운 멜로드라마이다. 

부모를 잃은 삼형제가 뿔뿔이 흩어져서 이십 년이 넘는 세월을 서로의 존재조차 모르고 살다가 다시 형제의 인연을 이어가는 스토리 위에 그들의 성공과 사랑을 다뤄 보려고 한다. 세상이 변하고 세태가 변해도 진실한 사랑의 힘은 영원하다는 고전적 주제를 새로운 방식과 작법으로 풀어 볼 것이다. 


줄거리


세 형제가 불행한 일로 헤어진 후 큰 형은 경찰, 둘째는 폭력 조직원, 셋째는 부유한 집에서 자란 뒤 서로를 모른 채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4_1.jpg


인물소개


장동우(윤양하, 88년생) | 임시완

장동수의 막내 동생. 갓난쟁이때 고아원에서 윤태준의 집안으로 입양이 되었다. 윤태준의 집안은 조부때부터 광산을 경영해온 부자였다. 동우는 그런 집안에 입양이 되어갔고 편하고 귀하게 성장을 할 수 있었다. 한참 예민하던 사춘기 시절 입양사실을 알게 된 후 잠시 방황을 했지만 그 방황이 오래가진 않았다. 그 방황의 시기를 거치면서 동우는 냉소적이고 싸늘한 인간으로 변했다. 언제 파양 될지도 모른다는 절박한 위기감이 늘 자리잡고 있었다. 그런 자신의 트라우마를 감출려고 하면 할수록 그의 성정은 더 차갑게 식어갔다. 눈부시게 잘생긴 그가 그토록 싸늘하고 냉소적이니 그를 좋아하는 숱한 여자들 속 꽤나 태웠다. 그는 여성 혐오증이 있는것이 아닌가 의심이 될 정도로 연애를 해 본적이 없었다. 여자에 대한 무관심과 독설이 심하면 심할수록 그에 대한 여자들의 관심과 사랑은 더 커졌다. 굳게 닫혀 있던 그의 마음이 빗장을 연 것은 카지노 딜러인 오정희를 만나고 나서다. 여자에 대해선 그토록 무관심하고 차가웠던 동우의 마음이 열리자 구애도 평범하지 않았다. 정희 주변을 맴도는 양아치가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되고, 그런 양아치가 정희를 좋아하고 있는 것을 용납할 수가 없었다. 



  1. [드라마] 런온 Run On
    Read More
  2. [영화] 비상선언
    Read More
  3. [영화] 보스턴 1947
    Read More
  4.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Read More
  5.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Read More
  6. [영화] 불한당
    Read More
  7. [드라마] 주워온 고양이 남자 《捡来的猫男》
    Read More
  8. [영화] 원라인
    Read More
  9. [영화] 오빠생각
    Read More
  10. [드라마] 미생
    Read More
  11. [드라마] 트라이앵글
    Read More
  12. [영화] 리오2
    Read More
  13. [영화] 변호인
    Read More
  14.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
    Read More
  15. [영화] 미생 프리퀄
    Read More
  16. [드라마] 스탠바이
    Read More
  17. [드라마] 적도의 남자
    Read More
  18. [드라마] 해를 품은 달
    Read More
sweetsiw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