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 글을 쓰시면 자동으로 시완의 트위터로 멘션이 갑니다.
트위터 멘션은 익명의팬 계정 http://twitter.com/yimsiwanfan을 통해 시완의 트위터로 보내집니다.
트위터 계정이 없는 분이나 혹은 본인 계정에서 하기 힘든 고백을 이곳에서 익명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예쁜 말만 사용해주세요
멘션을 보내고 싶지 않으시면 @Siwan_ZEA 이 부분을 삭제하세요
스윗 2014.07.05 08:32
시완아
요즘 촬영 많이 힘들지? 그래도 너의 양하 잘 보고있어
난 앞으로 양하가 모든 사실을 알았을 때 어떻게 변할지 너무너무 기대하고있어 시완이라면 분명 잘할꺼야
지금까지도 충분히 잘해왔으니까.....
앞으로도 임시완 화이팅!!!
스윗 2014.07.05 07:50
시완이에게...

누군가를 보고 기분이 좋아진다는건 참 행복하고 좋은 일 같은데 시완아 너를 보면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 하는 것 같아서 너무 기쁘단다~^^
너의 상큼하고 잘생긴 외모는 물론이고 사람들은 너의 바르고 다정한 성품 그리고 멘탈을 더 좋아해~~~ 어찌나 다정하고 상대에 대한 배려가 돋는지 몸에 벤 매너구나 싶다,,, 진심 임.시.완은 볼매요 사랑입니다ㅎㅎ
아쉽게도 너를 직접 대면할 기회는 없었지만 영상이나 사진으로 접한 너에게 제일 감동받은게 팬을 대하는 너의 모습이었어ㅠㅠㅠ 일일이 눈을 맞추고 그 멋진 얼굴에 다정한 미소를 머금고 팬들을 마주하는 너에게 누가 반하지 않을까? 언제나 팬들을 대할 때면 먼저 다가가서 열린 마음으로 진심으로 고마워 하는게 보여서 참 괜찮은 사람을 응원하는듯 해서 팬으로서 뿌듯하고 자부심마저 갖게 해~♥
여기 이 공간을 만든 마스터님을 비롯해 언제 어디서나 너의 모든 것을 아끼고 응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음을 잊지 말고 너가 하는 모든 일이 다 잘 이루어지길 진심을 다해 응원하고 기도할께~^^
항상 건강 조심하고 늘 변함없는 모습으로 마음을 움직이는 연기를 보여주는 너가 너무 자랑스럽고 대견하구 임.시.완 너는 우리 모두의 L.O.V.E란다... 사랑해~♥♥♥
스윗 2014.07.05 01:06
시완이에게_

팬이되고나서 전해질지 모를 편지를 써
마음같아선 스케쥴이나 팬싸때 전해주고 싶은데 서울에 살지않으니 그럴기회가 없네
다음 제아스데이때 기회가 될까 어려울것같아서
여기에 끄적거려본다
시완이란 배우 가수를 좋아하게된건 너의 인터뷰를 읽고서야. 사실 연예쪽엔 관심이 많지않았어. 음방도 잘안챙겨봤고. 근데 변호인때 너의 인터뷰를 보고 연예인의 처음으로 팬이 되었어
연기에 대한 너의 열정과 그러면서도 가수로서의 너도 충실한 모습, 바른멘탈을 가지고 하나하나 성실한 모습에 연예인이라기보단 인간적으로 "임시완" 이라는 사람에게 끌렸던 것 같아. 인터뷰를 보고 바로 다음날 변호인을 보러갔는데 더더 너에게 빠져버렸어ㅠㅠ 연기에 진심이 담겨있는 것 같았거든! 그래서 그때부터 쭈욱 좋아하고 응원했는데, 시완이 너를 응원하면서 내삶의 활력소이기도 하고 너를 보며 기운을 내기도해^^ 그래서 앞으로도 쭈욱 응원할거고! 알면알수록 연기를 보면볼수록 더더욱 너가 잘됐으면 싶고 응원하고 싶어져!
트라이앵글 윤양하도 진짜 잘보고있어 너가 연기하는 캐릭이라 생각하니 나까지 감정이입되고 생각나고 하더라구! 앞으로 계속 응원하고 또 편지쓸거야
어딘가에 항상 너를 응원하는 팬이 많다는거 잊지말고 밥잘먹고 뽜이링!!
뽜이링!! 은 너가 했던멘트인거알지!
시완이 뽜이링!!

From. 대전에 거주하는 임시완의 fan♡
스윗 2014.07.05 00:29
줌마팬입니다~
뭔가 많이 쓰고는 싶은데
무슨말 어떻게 해야할지모르겠어서.....
임시완 뽜이링!!ㅋㅋ
스윗 2014.07.04 21:15
시완오빠 안녕하세요. 오빠를 정말 좋아하는 팬이예요^^
드디어 용기를 내서 편지를 씁니다!
요즘 오빠 드라마 촬영때문에 잠도 많이 못주무시고
쪽잠 주무시는 모습 보면서 너무너무 마음아팠어요ㅠㅠ
가끔 눈이 충혈되어있는 모습보면 그것도 너무 마음아팠구요ㅠㅠ
그래도 드라마에 오빠 나오면 정말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고 집중해서 보고 있어요.
오빠를 티비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거든요.
그리고 다음 드라마도 벌써 결정되서 너무 좋아요.
이번 드라마 끝나고 다음 드라마를 또 기대할 수 있어서 행복해요^^
요즘 정말 바쁘시고 살도 많이 빠지신 것 같아서 많이 속상하지만
저는 오빠 보면 행복해지니까 오빠도 힘내세요!
글로 밖에 표현 못하는게 너무 아쉬워요ㅠㅠ
오빠 정말 많이 사랑해요~
스윗 2014.07.04 21:01
TO. 시완
시완군을 24시간 생각하기도 시간이 모자르는 듯 .요즘 시완씨와 사랑에 푹 빠진 줌마팬 입니다.
더운 여름인데 촬영 열심히 하고 있겠다.하고 혼자서 생각 하네요. 더운 여름에는 잘 먹어야 더위를 안 먹어요.
트라이앵글을 열심히 챙겨보고 있지만 늘 건강 잘 챙겨 주세요.^^장어 잘 먹나요. 고아서 소속사에 가져 갈까해요.
18회는 트라이앵글 끝나자 마자 춤췄어요.ㅎ내용도 좋고 시완씨 너무 잘 해주셔서 기뻤어요.
사랑합니다, 시완군 ^^ 언제나 힘내시고 잘 되시고 건강하시길...
임시완 화이팅!!! 대박!!! 초대박!!!
스윗 2014.07.04 20:48
시완아 안녕?
처음으로 편지를 쓰는거라 조금 두근거려. 너는 이런 마음 알까...
드라마를 통해 일주일에 두번씩 꼬박 꼬박 너를 보고 있고 매일 새로운 너를 알아가고 있어.
옛날엔 그냥 잘생긴 아이돌일거라 생각했었는데 너를 알게되고 너의 인터뷰나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들을 보면서 조금씩 호감이 되더니 이제는 이렇게 너한테 편지까지 쓰고 있네.

요즘은 드라마 촬영에 이벤트에.. 여러가지로 눈코뜰새없이 바쁠텐데 응원하는 팬들이 있으니 힘내서 드라마 끝까지 집중 잘해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바래.
시완이는 얼굴만으로도 채널고정이 되는 배우지만 연기로도 채널을 고정시킬 수 있는 힘이 있다고 생각하거든.

이번에 무대에서 자주 못본건 너무 아쉽지만 배우로서 계속 커가는 너를 보면서 아쉬운 마음도 날려버리고 즐겁게 연기를 보고 있어.
좋은 기분으로 즐겁게 남은 촬영 잘 하길 바래.
매일 성장하는 시완이를 계속 응원할게!
Board Pagination Prev 1 ...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Next
/ 72
sweetsiwan